너비 1180px 이상
너비 768px - 1179px
너비 767px 이하

병원소식

누구나 누리고 누구도 차별받짖지 않는 세상을 위한 발걸음.

  • 등록자 :고정남
  • 담당부서 :정신건강사업과
  • 전화번호 :061-330-7772
  • 등록일 :2020-02-07

의료혜택에 차별없는 세상 공공보건의료 계획 평가 TFT 워크숍

의료혜택에 차별없는 세상 공공보건의료 계획 평가 TFT 워크숍

국립나주병원 마음건강증진 2팀

기사 사진

경제적 발전 및 산업 발달로 대한민국 대다수 국민은 생리적, 안전의 욕구를 넘어 자이실현의 욕구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하지만 그 이면에는 기존적 욕구도 충족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이 있습니다. 경제적, 신체적, 정신적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의료혜택을 보장받지 못하는 국민을 위해 다같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.

워크숍 단체사진 국립나주병원(원장 윤보현)은 “ 모든 국민이 건강한 삶을 보장받는 사회 ”를 조성하기 위해서 공공보건의료 계획 평가 TFT를 경성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공공보건의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 공공보건의료 계획 평가 TFT 워크숍은 2월 5일(수) 광주 518교육관에서 “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방법” “ 공공보건의료 계획 시행 결과 보고 ” “ 분임토의 ”의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.

워크숍 강연사진 인사말 윤보현 원장님 윤보현 원장님은 “국립나주병원이 호남권역 공공정신의료기관으로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국민은 생각해야 한다.”고 하였습니다.

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방법 손석준 교수님 사업수행도 어렵지만 그걸 글로 표현하기는 더 어렵다!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전달 하고자 하는 내용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“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방법”에 대해서 손석준 교수님의 강의를 들었습니다.

집중도 100% 집중 1000% 1000%

시행결과 및 분임토의 2018년 공공보건의료 시행결과 종합의견에 대해 발표하고, 공공보건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분임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.

분임토의 사진 6장 국립나주병원(원장 윤보현)은 의료혜택에서 차별 받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공공정신건강의료기관으로 앞장 설 것입니다. 국립나주병원(Naju national Hospital)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