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정보공표
국립나주병원 > 사전정보공표 > 기관운영 > 고객만족도조사
기관운영
국립나주병원 2014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결과 보고서
분류 :
기관운영
공표목록 :
고객만족도조사
공표항목 :
조사기간, 조사방법, 조사대상, 조사내용, 조사결과 등
공개주기 :
매년
공개시기 :
1월
담당부서 :
정신건강과
등록일 :
2019-09-26
국립나주병원 2014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(안전행정부 조사) 결과보고서 입니다.
첨부파일 :
2014년 행정자치부 책임운영기관 4_의료형(2.국립나주병원)_기관통합_topline(14).xls
(다운로드:2)
파일 뷰어로
미리보기/음성듣기
목록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