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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관운영
2015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(하반기) 결과보고
분류 :
기관운영
공표목록 :
고객만족도조사
공표항목 :
조사기간, 조사방법, 조사대상, 조사내용, 조사결과 등
공개주기 :
매년
공개시기 :
1월
담당부서 :
정신건강과
등록일 :
2019-09-26
2015년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
조사기간 : 2015년 12월 2일(수)~12월 4일(금)
대 상 자 : 외래고객(환자, 보호자), 입원환자
표 본 수 : 외래(100명), 입원환자(100명)
조사기관 : 한국능률협회 컨설팅
조사결과 :
총점 93.2점
첨부파일 :
2015년 행정자치부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_D2.국립나주병원.pptx
(다운로드: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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