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정보공표
국립나주병원 > 사전정보공표 > 기관운영 > 고객만족도조사
기관운영
2016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결과 공지
분류 :
기관운영
공표목록 :
고객만족도조사
공표항목 :
조사기간, 조사방법, 조사대상, 조사내용, 조사결과 등
공개주기 :
매년
공개시기 :
1월
담당부서 :
정신건강과
등록일 :
2019-09-26
2016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결과 공지
국립나주병원 상반기
고객만족도 조사결과
를 첨부자료와 같이 공지합니다.
가. 조사기간 : 2016.4.18~5.13
나. 조사대상 : 총 200명(입원고객 :100, 외래고객: 100)
다. 조사내용 : 품질만족, 체감만족, 기관성과 등
라. 조사결과 :
고객만족도 86.3점
첨부파일 :
2016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결과보고서(요약).hwp
(다운로드:2)
파일 뷰어로
미리보기/음성듣기
목록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