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정보공표
국립나주병원 > 사전정보공표 > 기관운영 > 고객만족도조사
기관운영
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(하반기) 결과보고
분류 :
기관운영
공표목록 :
고객만족도조사
공표항목 :
조사기간, 조사방법, 조사대상, 조사내용, 조사결과 등
공개주기 :
매년
공개시기 :
1월
담당부서 :
정신건강과
등록일 :
2019-09-26
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(하반기) 결과를 첨부와같이 공개합니다.
첨부파일 :
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(하반기) 조사 결과보고서.pptx
(다운로드:2)
파일 뷰어로
미리보기/음성듣기
목록
닫기